Tonymoly
이전으로
  •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뒤로가기

토니팁톡

화제의 미백 앰플 스틱
아직도 안 써보셨나요?

언제 어디서나 ‘쓱’ 기미 관리

2021.09.30 ㅣ 조회수 873
"요즘 피부과 다니냐는 소리 들어요." 뷰티 얼리어답터 파우치에 꼭 들어있다는 핫한 신상이 이거였다니! 

피부과 갈 시간 아껴주는 화장품이 있다고요?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화제의 신상. 언제 어디서나 자꾸만 손이 가는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을 써 본 리얼 후기를 만나보세요.

놀면 뭐하니? 부지런히 쓱 바르고 초간단 기미 미백 케어

피부과에서 비싼 시술을 받는 대신 직접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늘고 있어요. 집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에서든 직접 수시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이 대세고요. 요즘 다양하게 출시되는 스틱 타입 화장품, 어떤 제품이 '찐'일까요? 내 피부에 수시로 발라줄 제품이니 성분과 효과를 더 꼼꼼하게 따져봐야겠죠? 미백에 관심 많은 에디터의 픽은 바로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입니다. 기미와 잡티가 고민인 분, 더 화사한 피부 톤을 원하는 분은 주목해주세요.

마스크 위 얼굴에 기미 발견T.T 걱정하지 말아요

토니모리의 히트템 '기미야' 라인의 막강한 미백 효과, 경험해보셨나요?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바로 그 '기미야'의 미백과 영양 성분을 스틱 타입으로 만나보세요.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은 영국산 순수 프리미엄 비타민 파우더를 함유해 미백 효과에 탁월한 제품이에요. 멜라닌 생성 저하에 도움을 주는 더블 알부틴과 식물성 보습 앰플과 영양 앰플이 밝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기미가 잘 올라오는 관자놀이, 광대 존 등 필요한 부위에 수시로 발라주면 형광등 켠 듯 환한 피부 완성! 나이별, 부위별 다양한 피부 고민에 스틱으로 쓱 발라주면 간편해요.

바르면 환해지는 좋은 습관

직접 사용해보면 먼저 기존 스틱 타입과는 다른 디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삼각형 커브 모양에 사선 컷팅까지 되어 있어 국소 부위에도 쉽게 바를 수 있죠. 밤 타입의 스틱인데 얼굴에 쓱 바르니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가 느껴지고 자연스럽게 광이 돌아요. 체온에 자연스럽게 녹으면서 발리고 부드럽고 매끈하게 마무리됩니다. 바를 때마다 피부에 미백, 보습, 영양을 채우는 부드러운 느낌이라 수시로 물 마시듯 바르고 싶어지네요. 크기도 딱! 파우치에 쏙! 바를 때 한 손에 착 감기는 느낌도 굿~!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든 꺼내 바르는 피부 미백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놓치면 손해! 다음에 소개할 화제의 뷰티템은 무엇일까요? 커밍 순~

관련상품

댓글

(0/1000)


이전 포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