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각질부자도 각질부각 없이 바를 수 있는 틴트

2023.07.03

입술에 각질이 엄청나게 많아서 벨벳틴트, 매트틴트는 꿈도 못꾸는 사람인데 

요즘에 걱정없이 바르게 된 제품이 있어요!

 

촉촉이 틴트 마니아로 유명한 유리솝님이 토니모리랑 같이 만든 제품이라고 하더니 확실히 겉보속촉의 대명사더라구요! 케이스도 너무 이쁜 토니모리 겟인틴트에서 신규 컬러 2종이 출시됐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기존에 다른 컬러들도 너무 잘 쓰고 잇었는데~!

 

제가 이번에 겟잇틴트에서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입구에서 양을 조절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양이 조절되서 나온다는 점이었어요. 깔끔하게 사용하기 너무 좋지 않나요!

 

6호 피치롤과 7호 애플팝! 컬러 무슨일이죠? 웜쿨 상관없이 모든 톤을 아우르는 컬러들로 이름 그대로 피치빛과 레드빛의 틴트에요! 사진에서 광택이 살짝 느껴지는데 시간이 지나면 벨벳느낌으로 마무리가 되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요즘 페스티벌 많이 가시잖아요! 그럼 필수로 사용해야 하는게 글리터죠? 특히 30대에 접어든 저는 애굣살 메이크업에 집착을 하는 중인데요. 그동안은 팔레트에 있는 글리터를 브러쉬를 사용해서 바르곤 했어요. 하지만 요즘은 토니모리 애굣살 라이너에 정착했답니다. 

 

화이트골드 컬러와 로즈골드 컬러로 그날의 메이크업 무드에 맞춰서 사용하기 정말 좋고 붓펜 타입이라 힘을 주기에 따라서 두껍게 바르거나 얇게 바르는걸 조절할 수 있어요. 

컬러도 글리터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아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좋답니다. 

겟잇틴트는 덧바르면 덧바를수록 텁텁해지는게 아니라 컬러만 선명해지면서 올라가는데요. 제가 입술에 365일 각질을 달고 사는 사람이에요. 진짜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왠만한 립밤도 각질을 잠재우기 어려워서 매트틴트를 못바르거든요. 각질부각 엄청나서,...

 

하지만 토니모레 벨벳틴트는 바르니까 입술각질부각은 물론 주름부각도 없이 굉장히 깔끔하게 표현이 되요!

여러분! 신규컬러 두종 꼭 사세요! 이렇게 섞어서 바르면 너무 이쁘답니다! 요즘같은 여름에 바르면 얼굴에 형광등 딱 켜주는 컬러랍니다! 저처럼 입술 각질부자인데 벨벳틴트 바르고 싶다! 

 

그럼 토니모리 겟잇 틴트 완!전! 추천!

 

좋아요 0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371

관련상품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