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2022 페스티벌 메이크업 튜토리얼

2022.09.02

 

 

안뇽하세요, 유니유니입니다.

야외활동 하기 좋은 날씨 가을! 축제 즐기기 좋은 날씨잖아요. 그동안 야외 페스티벌에 너무 목말라 있지 않으셨나요!? 모든 행사가 취소되면서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페스티벌!!! 최근에는 많은 축제가 진행되면서 신나는 나날을 보내고계실텐데요. 2022년 하반기에 예정된 핫한 페스티벌! 즐기셔야죠!!!

 

 

가볍게 하반기에 예정되어있는 페스티벌을 알려드리자면,

▶9월 17일부터 18일까지 난지 한강공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힙합 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어요.

▶9월 24일부터 25일에는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조이올팍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더라구요!

▶10월 1일부터 3일까지는 가평 자라섬에서 '자람섬 재즈 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는등 곳곳에서 재미있는 페스티벌이 많이 준비중이더라구요.

간만에 페스티벌 소식을 접하니 두근두근기대되는건 쩌뿐인가요!? 페스티벌 갈 때 또 그냥 갈 순 없잖아요!? 조금은 힘 준 메이크업으로 기분내고 가야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페스티벌 메이크업을 준비해봤어요.

 

 

화려한 큐빅이라던지 반짝이 스티커등으로 화려한 메이크업도 좋지만 데일리 메이크업인데 페스티벌 메이크업인듯!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약간의 포인트로 충분히 기분내고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으로 준비해봤습니다.

 

 

 

 

페스티벌을 즐기려면 탄탄한 베이스메이크업이 중요하요! 아무래도 신나게 즐기다보면 땀이 나기도 하고 화장이 무너지기 쉽기 때문에 유지력 좋은 메이크업은 필수에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유지력좋은 파운데이션!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피부화장을 진행했어요. 이 제품 정말 유지력대박이거든요. 물뿌려도 끄떡없음!!! 탄탄함을 위해 퍼프에 픽서를 뿌려준비 피부에 톡톡 두들겨주며 마무리해주시면 피부화장 무너질 걱정은 집에 두고 페스티벌 갈 수 있어요.

고정력을 높인 뒤엔 프레스드 파우더를 사용해 모공과 요철을 메워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만들어주면서 유분감까지 잡아주면 피부화장 끝!!!

 

 

 

그리고 이제 아이메이크업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해 줄 거예요! 아이메이크업에 사용한 섀도우 팔레트는 토니모리 더 쇼킹 크러쉬 온 팔레트 02 뉴웨이브를 사용했습니다.

헤이즈 필터 또는 데이드림을 사용해 베이크컬러를 깔아주세요! 평소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헤이즈 필터를 주로 사용하지만 오늘은 페스티벌 메이크업인만큼 약간 더 발색이 올라올 수 있게 데이드림을 사용했어요! 베이스컬러는 티가 나진 않아도 다음에 올려줄 섀도우의 발색을 더 좋게 만들어주기때문에 꼭! 해주세요.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코코로즈컬러로 중간 컬러를 얹어주었어요. 쌍커풀라인보다 살짝 위에까지 바랄주신다고 생각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눈꼬리쪽을 조금 더 길고 진하게 얹어줬어요.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빠지면 서운한 블링블링 글리터! 눈동자 바로위에 가운데부분에 글리터를 얹어줄거예요. 글리터는 허니듀와 비포 선셋이 있는데 저는 약간 붉은기 있는 메이크업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허니듀를 사용했어요! 골드메이크업이 하고싶은분들은 비포선셋을 사용해주세요. 

 

 

 

 

그리고 포인트컬러는 가장진한 코드네임을 사용했어요! 눈 앞머리와 눈 꼬리쪽으로 눈매가 더 길어보일 수 있게 진행했습니다.

 

 

 

페스티벌 메이크업인만큼 컬러 아이라이너가 있다면 사용해주시면 조금더 포인트되고 색다른 메이크업이 가능할거예요! 저는 가지고있는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했어요. 눈꼬리는 엣지있게 빼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속눈썹 바짝 올린 메이크업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렇기때문에 뷰러를 사용해서 속눈썹을 최대한 올려주고! 마스카라를 가볍게 사용했습니다.

 


 

 

블링블링 한 번더!

눈 밑애교살 눈동자 아래쪽 가운데에 토니모리 GLING GLITTER 02 PEACH BEAM을 사용해 글리터를 얹어줬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가지고 있는 입자가 조금 더 큰 글리터를 한 두 개 얹어줬어요!

 

 

 

 

그리고 애교살까지 만들어주면! 아이메이크업도 간단하게 끝났어요.

 

 

 

 

 

페스티벌인만큼 립컬러역시 톡톡튀는 오렌지컬러를 사용했습니다. 샤넬 ROUGE COCO PLASH 62컬러에요. 

 

 

 

 

그리고 나름의 키치함을 더해주기위해 글리터를 사용해 광대에 별모양으로 얹어줘봤어요! 큐빅이라던지 스티커가 있다면 사용해주셔도 좋아요!

오늘은 이렇게 데일리 메이크업인듯 페스티벌 메이크업인듯 조금은 화려한 메이크업을 해봤는데요. 다가오는 2022 하반기 페스티벌 갈 때엔 메이크업에 조금 힘주고 가서 신나게 스트레스 풀고 오는건 어떠세요!?

 

 

 

 

좋아요 5 댓글 0 스크랩 0 조회수 637

댓글 0

댓글쓰기

    당신의 첫번째 댓글을 기다립니다 :)

유니유니_님의 뷰티레시피

목록가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