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워터프루프 논쟁 종결! 찐 워터프루프 추천템 모음

2022.08.23

여름철 꼭 필요한

워터프루프 추천템 모음

Prologue

기온도 높은 데다가, 지속적인 폭우로 습기까지 더해져 솟아오르는 땀과 피지.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나면 화장을 한 흔적들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마는 현상을 마주하곤 하는데요!

이런 시즌에 뷰티템의 가장 큰 덕목은 다름 아닌 '워터프루프'가 아닐까 싶습니다 : )

저는 비단 여름뿐 아니라, 4계절 내내 워터프루프 타입의 제품들을 잘 활용하는 편인데요-

직접 사용해 보고 사용감이 괜찮았던 제품들 몇 가지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토니모리 퍼펙트 립스 쇼킹 립

: 타투를 한 듯, 뛰어난 지속력을 보여주는 비비드 틴트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얼루어 코리아에서 Best of Beauty Awards 수상까지 한 품목.

직접 발라보면 알지만, 마치 타투를 한 듯 컬러가 생생하게 표현되는 편이고 입술에 빠르게 착색되는 만큼 유지 시간도 상당히 길어요!

 

이 상품이 워터파크 필수 템으로 각종 뷰티 채널에서 여러 번 언급되었다고도 하는데.

워터프루프 물 틴트 특성 상, 시간이 지나면 조금 건조한 느낌이 들 수 있기에 립밤을 얇게 레이어링 하여 바르면 더욱 좋더라구요 : )

 

 

 

2. 클리오 킬래쉬 슈퍼 프루프 마스카라

: 깔끔하면서도, 한 올 한 올 자기주장하는 듯한 속눈썹 연출템

 

롱 컬링, 볼륨 컬링, 매끈 볼륨 세 가지 중 본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되는데요,

대개 *워터프루프를 강조했던 제품들에 속았던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던지라..

마찬가지로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던 제품이었으나, 이건 달랐어요! 가루 날림과 번짐이 거의 없는 마스카라였던..!

자연스럽고 깔끔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면 롱 컬링을 선택하면 되겠고,

롱 컬링이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다는 전제하에 더욱 화려한 느낌을 원한다면 매끈 볼륨을 추천드립니다 : )

 

 

 

 

3. 닥터자르트 에브리 선데이 워터프루프 선 밀크

: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필히 챙겨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

 

닥터자르트만의 *스웨트 프루프 임상을 완료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면서도 확실한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인데요-

실제로 야외 액티비티스트들에게 입소문 난 제품이라고도 하는데. 

습한 외부한경 그리고 마찰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서 선호하는 매니아들이 두터운 것 같습니다 : )

 

로션 같은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았으며 다 바르고 난 뒤 유분감이 거의 없어 좋았어요!

찐득하게 들러붙거나 과하게 보송이지 않아 남녀노소 사용하기 괜찮은 워터프루프 선크림으로 추천드립니다-!

 

4.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 부드럽게, 섬세하게, 슬림 하게 미끄러지는 2mm 펜슬라이너

 

 

 

짙은 블랙부터 딥 브라운까지, 동양인의 눈매를 고려하여 무려 6가지 맞춤 컬러를 출시한 클리오!

1호 블랙부터 브라운, 카카오 브라운, 마룬 브라운, 다크 브라운, 초코 브라운까지 선택지가 다양하며

눈꼬리 끝까지 또렷하고 깊이 있게 표현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에요 : )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니만큼,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나 제형이 다소 묽어서 약간의 번짐이 있을 수 있어요.

묽다 보니 눈 밑 번짐이 생겨도 쉽게 쓱 닦아낼 수 있다는 또 다른 장점이-

펜슬 아이라이너 특성 상 어쩔 수 없는 부분임을 고려하여도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인 것은 사실!

 

 

 

5. 코드 글로 컬러 픽스온 아이 프라이머

: 아이 메이크업 번짐은 잡고, 지속은 높여주는 아이 프라이머

섀도우와 라이너의 밀착력을 높여 오래 지속 시켜 주는 아이 메이크업의 스타터 제품이에요!

대개 아이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나면 균일하지 않은 발색으로 크리즈가 발생하곤 하는데,

섀도우를 올리기 전 프라이머를 사용해 줌으로써 매끈한 발색과 함께 크리즈를 감소시키는 원리더라구요-

프라이머 제형 상, 파우더가 함유되었다 보니 끈적임이 적어 보송 산뜻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확실히 프라이머를 1차 사용 후, 섀도우를 올리면 훨씬 밀착력이 좋아 지속력 증가는 물론 번짐도 잡아준답니다 : )

 

오후가 되어도 처음 한 듯, 생기 있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싶은 욕구는 누구나 다 갖고 있을 텐데요-

이럴 땐 습기,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들을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래요!

 

 

​* 본 콘텐츠는 토니스트리트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 된 콘텐츠입니다.​​

 

좋아요 4 댓글 2 스크랩 0 조회수 562

댓글 2

댓글쓰기
  • vpf******* 2022.08.27
    대댓글 쓰기 창 버튼 대댓글 0
  • 롤링롤링 2022.08.24
    대댓글 쓰기 창 버튼 대댓글 0

로리홍님의 뷰티레시피

목록가기
2 0